2013년 8월 19일 월요일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은 〔 From The East〕예언따라 대한민국에 오셨다!!!ㅡ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어떠한 예언에 따라 〔 From The East〕
대한민국에 등장하셨을까?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사 46:10-11



'고레스에 대하여는 이르기를 그는 나의 목자라. 
나의 모든 기쁨을 성취하리라.'
사 44:26-28 

위에서 말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 은 누구일까?



혹자는 말하기를, 이사야 46장의 예언은 
육적 동방의 고레스에 대한 예언이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이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이는 구약과 신약의 관계도 모르고 예언과 예언성취의 관계도 모르는, 
성경에 무지한 사람들이 하는 주장이다.



육적 다윗의 행적이 단순 한 개인의 행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윗은 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로써 육적 다윗의 행적은 
영적다윗 되시는 하나님께서 이 땅에 사람되어 오실때 
펼치실 역사에 대한 그림자 이듯이,


육적 고레스에 대한 예언은, 육적 고레스 개인으로 성취되는 것이 아니라, 
육적 고레스의 역사를 통해 영적 고레스 되시는 하나님께서 
장차 동방에 등장하시어 펼치실 역사를 미리 보여주신 것이다.



육적 고레스가 펼친 역사 중 한가지를 살펴보자.


 [ 바벨론에 포로로 잡혀있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키다. ]



  '그가 나의 성읍을 건축할 것이며 
나의 사로잡힌 자들을 값이나 갚음없이 놓으리라' 
사 45:11


이 예언에 따라 고레스는 바벨론에 포로로 잡혀있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값없이 해방시키고 예루살렘 성전을 건축하게 하였다.  



 ' 바사왕 고레스는 말하노니 하늘의 신 여호와께서 세상 만국으로 내게 주셨고 
나를 명하사 유다 예루살렘에 전을 건축하라 하셨나니 
이스라엘 하나님은 참 신이시라 
너희 중에 무릇 그 백성 된 자는 다 유다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서 
거기 있는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라 너희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를 원하노라' 
스 1:1 



육적인 바벨론은 실상 우리와 아무런 관계가 없지만, 
성경에서는 얼마나 많이 바벨론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가. 

이사야 예언의 고레스가 육적 고레스만 표상하는 것이라면, 
계시록에 등장하는 무너질 바벨론도 육적 바벨론인가? 



고레스가 육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육적 바벨론에서 해방시킨것은 

영적 고레스의 실체되시는 재림 그리스도께서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영적 바벨론에서부터 해방시켜주실것에 대한 예언이다.



최종적으로 무엇을 알려주시기 위해 단계적으로 이런 역사를 두셨는가.



동방의 고레스는 장차 동방에 등장하실, 

영적 바벨론에서 우리를 구원해주실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인물인것이다.

다음에 계속...

댓글 없음:

댓글 쓰기